도시가스 공급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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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인지 11월 초쯤 도시가스에서 점검이 나왔고 점검시 아무이상없다고 서명하라고해서 서명까지 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2주전부터 보일러에 점화에러 코드가 떠서 보일러문제인줄알고 부붐교체를 하였으나 동일한 증상으로 한번더 점검을 받았고 그래도 똑같은 증상으로 보일러 고장으로 인식하고 보일러를 교체했습니다. 그런데 보일러 설치기사님께서 이거 보일러가 문제가 아니라 가스공급에 문제가 있는것 같다고 하시면서 도시가스에 전화를 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새로 교체한 보일러도 점화에러 코드가 뜨고 가스불도 켜졌다가 바로 사그라들면서 꺼집니다.
굳이 바꾸지 않아도 될 보일러를 가스공급 불량으로 바꾸게됐습니다. 도시가스 점검때 이상이 있는걸 말해주셨으면 그때 뭔가 조치를 취했을건데 그렇지 않아서 지금 비용은 비용대로 손해가 있는데 이부분은 제가 배상받을수 없나요 ? 가스점검도 그냥 대충하시는거 같은데 이부분의 민원은 어디에 넣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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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님의 답글
관리자 아이피 (59.♡.29.186) 작성일
도시가스공급 장애는 해당지역 공급사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기왕이면 보일러A/S 기사와 도시가스공급사 담당자를 같은 시간에 요청하여 책임소재를 분명히 확인해 본 후 실마리를 찾는 것이 좋겠습니다..
도시가스114는 가스시공업체로 따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